이지아 스크린 데뷔작 ‘무수단’ 티저 예고편

이지아 스크린 데뷔작 ‘무수단’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1-24 15:10
수정 2016-01-24 15: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무수단’ 스틸
‘무수단’ 스틸
이지아 김민준 주연작 영화 ‘무수단’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무수단’은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고 이후, 그 실체를 파헤치고자 최정예 특수임무부대(특임대)가 벌이는 24시간의 사투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비무장지대를 볼 수 있다. 이어 원인을 알 수 없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고 특임대가 비무장지대로 진입한다. 그러나 실체에 다가갈수록 이상 징후를 목격하게 되면서 점차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이처럼 영화 ‘무수단’은 비무장지대라는 제한된 공간과 그 속에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그려낸다.

이번 작품이 첫 스크린 데뷔작인 이지아는 생화학 주특기 장교 신유화 중위 역을 맡았다. 또 김민준은 특전대 소속의 조진호 대위 역을 맡아 강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2월 개봉 예정. 15세 관람가.

사진 영상=오퍼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