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주)고혼진리퍼블릭, 우수한 제품 기술력으로 ‘노벨사이언스’에 등재

(주)고혼진리퍼블릭, 우수한 제품 기술력으로 ‘노벨사이언스’에 등재

입력 2020-12-22 11:34
업데이트 2020-12-22 11: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국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주요 기업들 가운데 (주)고혼진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이 해외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주)고혼진리퍼블릭은 아낌 없는 R&D 연구 투자와 노력으로 사포닌의 최종 대사물질로 알려진 Compound-K와 RG3의 최적배합을 이룬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높은 판매를 기록 중이다.

특히 머리카락 10만분의 1크기로 쪼갠 신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만든 화장품으로 미국, 스위스, 두바이에서도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과학기술지인 노벨사이언스 매거진에 소개되기도 했다.

(주)고혼진리퍼블릭의 대표 제품으로는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라인이 있다. 이 가운데 뉴트리션 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주름 개선을 위한 이중기능성 효과를 인정 받은 바 있다.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을 갖춘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는 연꽃 수와 발아황기추출물 등 천연성분이 함유돼 있어 항산화 작용을 기대할 수 있으며 기초 단계에 사용하면 각질정돈과 잡티생성억제,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

주력 제품을 통해 고혼진 리퍼블릭은 2018 품질혁신 대상과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동시 달성했으며, 2018부터 2020년 까지 3년 연속 품질혁신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고혼진리퍼블릭 고양필 대표이사는 “고혼진 화장품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특허 받은 원료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드는 데 성공할 수 있었다” 면서 “특히 뉴트리션 라인은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