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新) 한류 4대천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종석이 신라면세점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한다.
이종석 신라면세점 모델 발탁 사진제공=웰메이드 이엔티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이종석 신라면세점 모델 발탁
사진제공=웰메이드 이엔티
배우 이종석이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신라면세점의 새로운 모델로 추가 발탁,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의 새 얼굴이 된 이종석은 최근 국내 드라마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의 3연속 흥행과 더불어 아시아 각 지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며 ‘아시아의 남신(男神)’으로 불리우고 있다. 이에 해외 6개 도시에서 아시아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해외 각지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나날이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배우로서 연기력은 물론, 전직 톱 모델로서 세련됨까지 갖추고 있는 이종석은 이러한 아시아 권에서의 인기상승을 높게 평가 받아 신라면세점의 모델로 선정되었다. 새 얼굴로 이종석이 가세함에 따라 향후 신라면세점의 글로벌 시장진출에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종석은 10월 25일 서울 잠실 올림픽 파크 K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팬미팅을 시작으로, 신라면세점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이종석은 차기작 SBS 새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가제)’의 준비에 한창이며, 지난 14일 국내 팬들과의 서울 팬미팅 <2014 Lee Jong Suk FANMEETING in Seoul>에 이어 북경, 태국, 대만 등 해외 도시 5개, 총 6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의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