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충북 음성군 봉곡2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해피선샤인 캠페인 설비 준공식에서 한화그룹 관계자들과 봉곡2리 마을 주민들이 태양광 발전설비가 설치된 마을회관 옥상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그룹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지난 13일 충북 음성군 봉곡2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해피선샤인 캠페인 설비 준공식에서 한화그룹 관계자들과 봉곡2리 마을 주민들이 태양광 발전설비가 설치된 마을회관 옥상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그룹 제공
한화그룹이 ‘해피선샤인’ 캠페인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사회복지시설 등 전국 37개 기관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했다고 17일 밝혔다. 해피선샤인 캠페인은 한화그룹이 주력사업인 태양광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지속 가능한 성장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도모하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한화그룹은 지난 2011년부터 사회복지시설과 마을회관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태양광 발전설비 무료 설치 및 기증을 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전국 37개 기관에 252㎾ 용량의 태양광 발전설비를 설치했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2018-12-18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