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SK이노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 도입… ‘Hi !nnovation’ 기업문화 확산 의지

오경진 기자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4-12 22:44
업데이트 2020-04-13 01: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K이노베이션은 계열 통합 서브 브랜드인 ‘Hi !nnovation’(하이이노베이션)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에는 더 큰 혁신을 뜻하는 ‘High’(하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Happy’(해피), 새 시대가 반기는 ‘Hi’(하이), 인간과 공존하는 ‘Human’(휴먼) 등의 경영 방향이 담겼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하이이노베이션을 기업의 홍보나 사내외 소통 수단뿐 아니라 경영진 등 모든 구성원의 행동 기준이 되는 기업문화로 확산하겠다는 방침이다.

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4-13 20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