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저소득층 합동결혼식 신청받아

메트로 플러스 / 저소득층 합동결혼식 신청받아

입력 2003-05-06 00:00
수정 2003-05-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양천구(구청장 추재엽)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살고 있는 저소득 주민을 대상으로 합동결혼식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9일까지 동사무소에서 접수하며 예식장과 웨딩드레스,신부화장,부케,기념사진 등은 무료.2650-3326.

2003-05-06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