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네시스, 유럽 진출 선언… 골프 플랫홈 통한 마케팅

제네시스, 유럽 진출 선언… 골프 플랫홈 통한 마케팅

입력 2021-10-10 16:03
업데이트 2021-10-10 16: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국내 남자 골프를 후원하고 있는 제네시스 브랜드가 골프 플랫홈을 통한 유럽진출을 선언했다.

제네시스는 10일 인천시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제네시스 글로벌 골프 파트너십 미디어세션’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재훈 제네시스 브랜드 사장, 크리스찬 하디 PGA 인터내셔널 부문 부사장, 키스 펠리 PGA 유러피언 투어 CEO가 참석했다.

이번 후원에 따라 스코티시 오픈은 2022년부터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으로 진행된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유럽프로골프(EPGA) 투어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양대 투어가 처음으로 공동 주관하는 대회로 꾸려진다. 스코티시 오픈은 1972년에 시작한 유럽 최고 수준의 대회로 EPGA 투어 최상위 4개 대회를 일컫는 ‘롤렉스 시리즈’ 중 하나다.

이날 장 사장은 “국내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통해 한국 남자골프의 세계 진출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한국 선수들의 미국 인비테이셔널 진출 기회를 주고 있고 유러피언 투어까지 연계해 한국 남자골프 발전 기여 및 브랜드 사업 진출도 같이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크리스찬 하디 부사장은 “제네시스는 단순히 제품 로고만을 노출하는 것이 아니라 든든하게 대회를 후원해 한국 선수 및 미국 PGA 투어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PGA 투어 발전을 위해 좋은 결과를 확신한다. 스코티시 오픈으로의 파트너십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문경근 기자 mk5227@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