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캘러웨이 DNA 고스란히...‘찐’ 캘러웨이 어패럴 직진출 시대 개막

캘러웨이 DNA 고스란히...‘찐’ 캘러웨이 어패럴 직진출 시대 개막

홍지민 기자
홍지민 기자
입력 2021-06-07 08:54
업데이트 2021-06-07 08: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라이선스 6월 종료..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직접 리론칭
7월부터 품격+젊음+스타일+라이프 담아 2021F/W 선보여

이미지 확대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제공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제공

캘러웨이 어패럴이 컬러웨이 골프 DNA를 제대로 담아 직진출 시대를 연다.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는 오는 7월 캘러웨이 어패럴을 리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서 캘러웨이 어패럴은 2013년부터 한성에프아이가 라이선스로 국내에 선보여왔다. 그러나 6월로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라이선스 시대를 끝내고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가 직접 어패럴까지 맡게 됐다.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는 직접 전개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은 기존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정형화 되지 않은, 자유롭지만 젊고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담는다. 또 고급 원단과 소재를 사용해 품격을 더한다. 줄여 말하면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지향한다는 이야기다. 압도적인 빼어남(Demonstrably Superior), 색다른 즐거움(Pleasingly Different)을 추구하는 캘러웨이의 모토와 같은 맥락이다.

새로운 캘러웨이 어패럴의 탄생을 알리기 위해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가 최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리론칭 행사를 열고 2021 F/W 시즌 라인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는 캘러웨이 고유의 트리플트랙을 디자인으로 도입해 브랜드 정체성을 공유하는 룩과 젊은 세대를 위한 심플한 컬러와 패턴 룩,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파격적인 디자인 룩이 대거 선보였다. 소매 없는 롱 패딩, 집업 후드, 트레이닝 복 등 활동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해 일상 생활에서 입어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도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캘러웨이 어패럴은 7월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입점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 시작하는 캘러뤠이 어패럴은 ‘CALL-A-WAY’의 의미를 담아 새로운 골프웨어의 길을 제시할 것”이라며 “골프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브랜드 이미지를 트렌디하고 젊게 끌고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지민 기자 icarus@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