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성관계 불법촬영’ 기업회장 아들·공범 구속

‘성관계 불법촬영’ 기업회장 아들·공범 구속

이범수 기자
이범수 기자
입력 2021-12-11 20:34
업데이트 2021-12-11 20: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러 여성과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촬영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한 기업 회장의 아들 권모씨가 11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2021.12.11  뉴스1
여러 여성과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촬영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한 기업 회장의 아들 권모씨가 11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2021.12.11 뉴스1
여러 여성과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촬영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기업 회장의 아들 권모씨가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양환승 부장판사는 11일 성폭력처벌법(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 위반 혐의로 권씨와 그의 공범 성모씨에 대해 “증거를 인멸하고 도망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권씨와 성씨는 이날 오후 1시38분쯤 서울중앙지법에 도착했다. 이들은 ‘혐의 모두 인정하냐’ ‘왜 도주하려 한 거냐’ 등 취재진의 물음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권씨는 서울 강남역 인근 자신의 아파트에서 여러 여성과 성관계한 장면을 불법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권씨가 소지한 영상은 수백개이며 피해자도 수십명으로 추정된다.

권씨는 촬영 날짜와 여성의 이름·나이 순으로 불법촬영물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마약성 약물을 투약했다는 의혹도 받고 있다.

경찰은 8일 저녁 미국으로 출국하려던 권씨를 긴급체포해 입건했으며 컴퓨터 등 증거를 압수했다. 경찰은 10일 오전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마약류관리법 위반 여부도 들여다보고 있다.

권씨는 경기 안산시 소재 대형 골프리조트 업체와 기독교계 인터넷 언론사를 운영하는 기업 회장의 아들로 알려졌다.
이범수 기자 bulse46@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