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캐디언스시스템, 제10회 부산국제기계대전 참가… 파격 프로모션 진행

캐디언스시스템, 제10회 부산국제기계대전 참가… 파격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05-25 15:33
업데이트 2021-05-25 15: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의 ‘SOLID EDGE’와 ‘NX’…참관객 대상으로 진행

이미지 확대
캐디언스시스템이 ‘BUTECH 2021 제10회 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의 ‘SOLID EDGE’와 ‘NX’를 파격적인 프로모션 행사가로 제공하겠다고 밝혀 화제다.

‘BUTECH 2021 제10회 부산국제기계대전’는 오는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운영하며, ‘스마트 제조기술 혁신의 장’을 주제로 열릴 예정이다. 코로나 19에도 30개국에서 550 업체가 참여 확정되어 풍부한 정보교류가 이뤄질 것이라 예상된다.

캐디언스시스템은 본 전시 기간 동안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SOLID EDGE와 CAM Pro 3 Axis Milling 또는 NX와 2.5 Axis Milling Foundation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olid Edge는 모든 엔지니어를 위한 차세대 제품 개발 솔루션으로, 동기식 파트 설계, 고금 판금 설계, 기구, 전기 및 PCB 설계, Solid Edge에서 구동되는 시뮬레이션 해석, 절삭 제조 및 적층 제조를 위한 최신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또 다른 프로모션 제품인 NX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도와주는 통합 솔루션이다. 본 솔루션에 대한 특징은 최첨단 설계 도구 및 기술을 통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캐디언스시스템은 전시 기간 중 본 솔루션을 파격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각 참관객 별 맞춤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캐디언스시스템은 부산 Bexco 컨퍼런스룸에서 ‘디지털 설비 가상시 운전 방안 및 효과적인 금형 설계를 위한 3D 기술 세미나’도 제10회 부산국제기계대전과 동시에 진행한다.

본 세미나에서는 △Solid Edge & NX MCD를 활용한 컨셉 설계 △PLCSim Advanced를 연동하여 설비의 가상 시뮬레이션을 진행하는 디지털 트윈 △금형설계 시간 단축&불량률 감소를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MOLDream 금형설계 솔루션을 소개한다. 위 내용들을 캐디언시스템의 NX 전문 엔지니어, 3D 금형 전문가가 직접 소개한다고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캐디언스시스템 관계자는 “디지털 설비 사용 시 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를 직접 소개함으로써 실제 현장에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을 전할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 및 세미나에 참여하시면, 제조 산업에 혁신적인 기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캐디언스시스템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까지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BUTECH 2021 제10회 부산국제기계대전’과 ‘디지털 설비 가상시 운전 방안 및 효과적인 금형 설계를 위한 3D 기술 세미나’에 대한 문의사항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디언스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BUTECH 2021 부산국제기계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