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성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 찾아가는 ‘홈트’ 서비스 실시

여성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 찾아가는 ‘홈트’ 서비스 실시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1-07 15:38
업데이트 2021-01-07 15: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 운동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브로 공유, 라이브 방송도 예정

코로나 시대로 언택트 문화가 도입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에 다양한 실내 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특히 운동시설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트’가 유행 중이다.

‘홈트’란 홈트레이닝의 줄임말로, 여성 운동을 전문으로 다루는 ‘커브스’ 또한 이 흐름에 참여하고 있다. 먼저, 커브스는 유튜브 채널 ‘올데이커브스 Alll day curves with you’를 개설하여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익숙한 운동 콘텐츠를 개시했다. 신체 부위별 집중운동, 스트레칭, 신체 밸런스 운동, 타바타, 스쿼트 챌린지 등 다양한 홈트레이닝 방법을 커브스만의 특색을 담아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으며, 커브스 코치들이 직접 영상의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2주간 진행한 다이어트 후기와 체성분 측정 결과를 담은 영상은 최고 조회 수를 기록했다.

특히 함께하는 운동을 그리워하는 회원들을 위해 1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에 커브스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 홈트레이닝 라이브 방송을 계획 중이다. 이 방송에서 시청자들은 코치들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실시간으로 운동방법을 공유하는 등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으며, 시청자들을 위한 퀴즈 이벤트와 그에 대한 상품도 기획되어 있다.

새로운 운동 콘텐츠를 시작한 커브스 담당자는 “커브스 운동을 원하지만 출석이 어려운 회원님들에게 꾸준한 건강관리의 중요성과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채널을 만들 계획이다”라고 전하며, 커브스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했다.

한편 위의 커브스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과 콘텐츠, 라이브 방송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