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BS “엽기수련원 집단성관계 영상 입수”

SBS “엽기수련원 집단성관계 영상 입수”

입력 2010-01-14 00:00
업데이트 2010-01-14 17: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BS TV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원장 살인 미수,회원 간 성관계 혐의 등으로 파문을 일으킨 광주 H 정신수련원의 집단 성관계 영상 일부를 입수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작진은 “이번에 입수한 영상은 5개의 파일로 나뉘어 있는데 총 8분 20여초 분량”이라며 “그 중 4개의 영상은 배우자가 있는 수련회원들이 다른 사람의 배우자와 수련원 내에서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고,나머지 한 개의 영상은 7명의 여성회원들이 집단 동성애 관계를 맺는 내용”이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이어 “H 수련원 측에 따르면 원장을 살해하고 수련원을 빼앗으려 한 주동자들이 원장 살해에 가담할 회원을 포섭하기 위해 회원들에게 마약성분이 든 약을 먹이고 집단성관계를 맺게 한후 이를 영상으로 찍어 놓고,말을 듣지 않을 경우 인터넷에 유포시킨다고 협박해 가담자를 늘려갔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또한 이 수련원의 회원인 탤런트 K가 원장에게 울면서 참회하는 영상도 입수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수련원 측이 녹화해 놓은 것으로 K가 울면서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내용이 담겨있는데,K는 “거짓을 벗어버리고 싶습니다.잘못했습니다”라고 반복하며 흐느끼고 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와 함께 ‘그것이 알고싶다’는 H 수련원 회원들이 행한 이른바 ‘성참회’라는 의식의 내용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취재 결과 근친상간이 행해졌다는 등의 충격적인 진술이 나왔다”며 “그러나 이러한 진술의 진실성에는 많은 의문이 제기되고 있어 추가로 계속 취재 중이다”고 말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이 같은 내용을 16일과 23일 1,2부로 나눠 방송한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