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암벽 홀에 빠진 ‘정체불명’ 자동차

거대 암벽 홀에 빠진 ‘정체불명’ 자동차

박홍규 기자
입력 2018-02-27 11:22
수정 2018-02-27 12: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거대한 암벽 구멍에 빠져 있는 의문의 차량(유튜브 영상 캡처)
거대한 암벽 구멍에 빠져 있는 의문의 차량(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26일(현지시각)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에서 보도한 의문의 차량 한대가 화제다.

영상은 소형 배를 타고 거대한 바다 암벽이 만든 기괴한 동굴 사이를 지나던 한 관광객이 찍은 것으로 보인다. 바위 동굴 입구 바로 위쪽 구멍에 뭔가가 있다. 자세히 다가가 보니 차량 한 대가 거꾸로 박혀 있는 모습이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아 보인다.

주인이 누군지, 어떻게 박히게 됐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 다만 차번호가 정확히 보인다. 차적 조회를 통해 어떤 사연으로 이 거대한 바위 동굴 구멍에 박혀 있는지 조사해 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이 차량은 운전자의 미숙으로 구멍에 빠졌고, 다행히 이 차량 운전자는 지나가던 사람들에 의해 구조됐으며 차가 견인되길 기다리고 있는 중’이란 가정이 사실이었으면 진심으로 바란다.

이 영상은 게시된 지 6시간 만에 1만여 명의 누리꾼들이 방문했다. “누군가 고의로 차를 넣은 거 같다”, “사고사를 가장한 완전 범죄인 거 같다”, “차량번호가 영상에 있으니 차적조회를 해야 한다” 등 의문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The World Virtual/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