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버랜드, 11월 한 달간 ‘에버굿즈 자랑대회’ 고객 참여 이벤트

에버랜드, 11월 한 달간 ‘에버굿즈 자랑대회’ 고객 참여 이벤트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1-11-08 15:49
업데이트 2021-11-08 15: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용인 에버랜드가 개장 45주년을 맞아 이달 한달간 고객들이 소장하고 있는 에버랜드 굿즈 사진과 영상을 SNS에 올려 자랑해보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에버랜드가 팬들과의 온라인 소통을 위해 마련한 ‘에버굿즈 자랑대회’는 인형,장난감,배지 등 자연농원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굿즈를 소장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에서 참여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찐팬 고객들을 발굴해 상품 제작 과정에 참여시키는 등 ‘팬슈머’로서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에버굿즈 자랑대회’ 참가자 중 일부 고객을 에버랜드로 초청해 직원들과 함께 실제 상품 아이디어 회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관련 굿즈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에버굿즈자랑대회’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현재 자연농원 공중전화카드부터 1990년대 캐릭터 인형과 장난감은 물론,최근 상품들까지 고객들의 애정이 묻어나는 다양한 굿즈 사진과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다.

에버랜드는 참가작 중에서 애정도,다양성,희귀성 등을 바탕으로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내년 호랑이해를 맞아 특별 개발한 신상 호랑이 굿즈 세트를 비롯해 에버랜드 이용권,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