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포기 못해’ 둥지 안으로 깃털 옮기는 퍼핀 ‘낑낑’

‘절대 포기 못해’ 둥지 안으로 깃털 옮기는 퍼핀 ‘낑낑’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8-16 14:45
수정 2016-08-16 15: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Wildlife Clips
유튜브 영상 캡처, Wildlife Clips

퍼핀(puffin)으로 불리는 바다오리가 땅속 둥지 안으로 깃털을 옮기는 영상이 화제다.

이 영상이 흥미로운 점은 둥지로 들어가려던 녀석이 입에 문 커다란 깃털 때문에 진입이 녹록지 않다는 것. 그럼에도 녀석은 포기하지 않고 한참 동안 둥지 진입을 시도한다.

영상을 카메라에 담은 촬영자는 깃털 때문에 고생하던 녀석이 9분 정도의 시간이 흐른 뒤 자신의 둥지 안으로 들어가는 데 성공했다고 전했다.

퍼핀의 귀여운 고군분투기는 스코틀랜드 북쪽에 있는 셔틀랜드 제도에서 야생사진작가 조쉬 져지에 의해 촬영되었으며, 지난달 25일 그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은 현재 1422개의 좋아요와 3224개의 공유하기를 얻으며 페이스북 인기 게시물로 떠올랐다.

사진 영상=Wildlife Clips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