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도 귀도 즐거워]떴다! 리메이크 OST

[눈도 귀도 즐거워]떴다! 리메이크 OST

입력 2004-10-14 00:00
수정 2004-10-1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최근 리메이크 된 곡들이 꾸준히 사랑받으면서,가수들의 앨범에서뿐만 아니라,드라마와 영화 OST에서도 리메이크된 곡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영화 ‘돈텔파파’에 사용된 이정의 ‘날 울리지마’(신승훈 원곡),드라마 ‘두번째 프러포즈’에 사용된 조관우의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양수경 원곡)가 대표적인 예로,리메이크 열풍을 타고 인기 급상승 중이다.

앨범 발매후 한 달이 넘도록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서영은의 ‘가을이 오면’,‘너에게로 또다시’,지난주에 비해 순위가 급상승한 이정의 ‘날 울리지마’ 이외에 조관우의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가 이번주 새롭게 순위 안에 들었으며,순위 안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드라마 ‘두번째 프러포즈 OST’에 수록된 박화요비의 ‘잊혀진 계절’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정의 ‘날 울리지마’를 컬러링으로 다운받으려면,휴대폰에서 ‘##90’과 코드번호 5자리 ‘00209’를 누르고 통화버튼을 누르면 된다.

2004-10-14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