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국제노동기구(ILO)의 노사관계 연구를 위한 시범(샘플) 국가로 선정됐다.노동부는 1일 권기홍(權奇洪) 노동부 장관과 ILO 후안 소마비아 사무총장이 기술협력과 교류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3-10-02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