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유통업 민원 인터넷 접수

메트로 플러스 / 유통업 민원 인터넷 접수

입력 2003-08-06 00:00
수정 2003-08-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 강남구(구청장 권문용)는 11월부터 노래방·비디오감상실 등 유통관련업 민원을 인터넷으로 접수해 구청과 유관기관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다.

2003-08-06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