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학원 내년 2월 출범

한국공학원 내년 2월 출범

입력 1995-10-12 00:00
수정 1995-10-1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민간차원에서 공학 및 기술 발전에 공을 세운 기술인을 발굴,우대하고 관련 학술연구 및 지원사업을 수행할 한국공학원이 내년 2월 정식 출범한다.

한국공학원 설립추진위원회(위원장 박운서 통상산업부 차관)는 11일 서울팔래스호텔에서 회의를 열어 공학 및 산업기술 분야에서 15년 이상 활동한 사람 중 3백명 규모의 정회원을 선발,내년 2월 설립총회를 갖기로 했다.

1995-10-12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 /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