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자 대전중구 개편 위원장에 안양로씨

민자 대전중구 개편 위원장에 안양로씨

입력 1995-03-29 00:00
수정 1995-03-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전=박성원 기자】 민자당은 28일 이춘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시 문화동 대전시민회관에서 대전중구지구당 개편대회를 열고 재야출신의 안양로씨를 새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1995-03-29 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