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27일 목동 넥센-한화전 시구

박원순 서울시장, 27일 목동 넥센-한화전 시구

입력 2012-05-25 00:00
업데이트 2012-05-25 15: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27일 오후 5시 목동구장에서 펼쳐지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박원순 서울시장을 시구자로 초청했다.

이날 시구자로 초청돼 처음 야구장에 나서는 박원순 서울시장은 경기 전 김시진 넥센 감독과 한대화 한화 감독에게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꽃다발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박원순 서울시장은 6월초 야구발전을 위해 목동구장을 비롯한 잠실구장 시설 개선에 대한 시민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일반 시민 및 야구계 관계자, 야구팬 등이 참석해 야구장 시설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안할 예정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지난 4월 27일 잠실야구장을 찾아 시설을 직접 점검하고 구단관계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도 했다.

○…넥센, ‘부어치킨’ 홈런존 이벤트

넥센 히어로즈는 25일 경기부터 올 시즌 종료 시까지 ‘부어치킨’ 홈런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넥센 선수가 외야에 설치 된 ‘부어치킨’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때마다 선수에게 100만원의 시상금을 제공한다.

순수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정성껏 만들겠다는 의미로 붙여진 부어치킨은 ‘북한은 빼고 남한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7년여 만에 700여개의 체인점 개설을 앞두고 있다.

노컷뉴스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노컷뉴스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노컷뉴스에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