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인도시장 진출 전략 심포지엄

[사고] 인도시장 진출 전략 심포지엄

입력 2006-09-13 00:00
수정 2006-09-1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신문사는 코트라(KOTRA) 및 삼성경제연구소(SERI)와 함께 오는 19일 인도시장 진출 전략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서울신문사가 후원하는 이번 심포지엄은 인도에 대한 국내기업의 진출 확대를 촉진하고 인도 시장에 대한 올바른 접근 방법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인도 업계 관계자와 국내외 전문가들이 참가, 인도 경제의 미래와 투자 환경, 핵심기업 및 진출 사례 등을 주제로 발표합니다.

주제 인도 시장 어떻게 볼 것인가?

일시 2006년 9월19일 14:00∼18:10

장소 서울 양재동 코트라 본사 지하1층 국제회의장

문의 코트라 해외조사팀 (02) 3460∼7319

주최 코트라, 삼성경제연구소



후원 서울신문사
2006-09-13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