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금양인터내셔날, 와인컨비니언스샵 콘셉트 ‘와인스팟’ 2호점 론칭

금양인터내셔날, 와인컨비니언스샵 콘셉트 ‘와인스팟’ 2호점 론칭

입력 2023-03-28 10:01
업데이트 2023-03-28 10: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와인스팟에서 소비자가 와인을 고르고 있다. (금양인터내셔날 제공)
와인스팟에서 소비자가 와인을 고르고 있다. (금양인터내셔날 제공)
와인전문기업 금양인터내셔날이 와인컨비니언스샵 콘셉트의 ‘와인스팟’ 2호점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와인소매업 진출 모델로 기획된 ‘와인스팟’은 1호점 오픈 5개월 만에 2호점을 오픈,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을지로4가역 지하철과 이어진 을지트윈타워에 위치하여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와인스팟 2호점은 2만~3만원 대의 가성비 좋은 와인부터 고가의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 및 위스키, 브랜디 등 수입주류를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금액대별 경품 증정과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와인셀러, 리모아 캐빈 S 캐리어, 샴페인잔 등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와인애호가에게 사랑받는 아이콘 와인 돈멜초와 ‘화이트 그랜지’라는 별칭의 펜폴즈 야타나 샤르도네, 모던 바롤로의 대표주자 미켈레 끼아를로의 바롤로, 기네스 레코드를 가진 프리미엄 아마로네 생산자 토마시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특별히 바탑 스타일의 시음공간에서는 내방한 고객이 직접 좋아하는 와인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와인에 대해 관심 있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와인애호가 등 모두 참여 가능하며 와인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금양인터내셔날-와인스팟 관계자는 “와인스팟은 컨비니언스 바틀샵 콘셉트에 맞게 모든 소비자들이 와인을 더 쉽게 접근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있다”며 “특히 이번 2호점은 시음공간을 제작하여 고객에게 직접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취향을 발견·탐색해 궁극적으로 와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양인터내셔날은 와인스팟 2호점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