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몬스, ‘4관왕 달성 연말 감사제’ 내달 1일까지… 침대 프레임 40% 할인

에몬스, ‘4관왕 달성 연말 감사제’ 내달 1일까지… 침대 프레임 40% 할인

입력 2022-12-02 15:30
업데이트 2022-12-02 17: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몬스 ‘4관왕 달성 연말 감사제’ 포스터. 에몬스 제공
에몬스 ‘4관왕 달성 연말 감사제’ 포스터. 에몬스 제공
에몬스가구가 ‘4관왕 달성 연말 감사제’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올 한해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1년 연속 1위,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5년 연속 1위를 비롯해 ‘2022 국제기능올림픽 특별대회’ 가구·목공 직종 금메달 수상 등 4관왕 달성을 기념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내년 봄 혼수 및 이사 준비를 앞둔 이들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에서는 신혼 베스트 상품 및 신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신혼 매트리스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침대 프레임을 40% 싸게 주고 300만원 이상 사면 선착순 300명에게 ‘에코 컴포트 베개’를 추가로 준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프로모션 혜택뿐만 아니라 신혼 베스트 상품 20% 할인과 현대, 우리, BC, KB국민, 삼성, NH농협, 하나 등 7개사 카드의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소파·침대·식탁 베스트 가구 상품에 한해 할인가로 준비했다”며 “내년 봄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갈 수 있게끔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