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목숨 걸고 폭행 없었다”…배우 이규한, ‘폭행’ 무혐의 처분

“목숨 걸고 폭행 없었다”…배우 이규한, ‘폭행’ 무혐의 처분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2-01-27 15:59
업데이트 2022-01-27 16: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20년 운전기사가 폭행 피해 주장
검찰, “증거불충분” 혐의없음 결론
이규한 측, 무고 등 법적 대응 검토

배우 이규한
배우 이규한 연합뉴스
폭행 시비에 휘말렸던 배우 이규한(42)씨가 검찰에서 증거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2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부장 박규형)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운전자 폭행 등의 혐의를 받은 이규한씨에 대해 전날 증거불충분으로 혐의없음 처분했다.

이규한씨는 지난 2020년 8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일행과 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하던 중 운전기사와 시비에 휘말렸다.

당시 운전자는 이규한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강남경찰서에 정식 수사를 요청했다.

수사를 벌인 경찰은 지난해 11월 2일 검찰에 사건을 송치했고, 검찰은 조사 끝에 혐의없음으로 결론내렸다.

이규한씨 측은 운전기사를 무고죄 등의 혐의로 고소하는 등 강력한 법적 대응을 검토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규한씨는 폭행 혐의 피소가 보도된 지난해 11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폭행 사실을 강하게 부인했다.

그는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려 마음이 무겁습니다. 2020년 8월에 있었던 일이 1년 3개월이 지나도록 절 괴롭히고 있네요. 지금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전 제 목숨을 걸고 폭행, 폭언 그 어떤 것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후 공황장애 증상이 악화해 당시 출연 예정이었던 JTBC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과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하차했다.

1998년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한 이규한씨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김삼순의 전 남자친구 민현우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이후 ‘케세라세라’, ‘그대 웃어요’ 등 다양한 드라마와 ‘우리동네 예체능’, ‘집밥 백선생’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신진호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