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KT, 발달장애 아동 그림 담긴 ‘러브 커넥션 에코백’

KT, 발달장애 아동 그림 담긴 ‘러브 커넥션 에코백’

나상현 기자
입력 2021-11-29 21:34
업데이트 2021-11-30 03: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발달장애 아동들이 그린 동물 그림이 담긴 에코백. KT 제공
발달장애 아동들이 그린 동물 그림이 담긴 에코백.
KT 제공
KT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특정 액세서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발달장애 아동의 그림이 담긴 ‘러브 커넥션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다.

러브 커넥션 에코백은 발달장애 아동이 직접 그린 개구리, 악어, 치타 등 동물 그림을 에코백 전면에 담은 제품이다. 해당 에코백은 국내 제작된 친환경 천으로 만들어진다. KT 측은 “‘러브 커넥션’은 KT가 정성껏 준비한 상품을 매개로 작가와 관객, 작품과 세상을 따뜻하게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에코백은 온라인 KT샵에서 ‘에어팟 3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액세서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에코백에 제품을 담아 배송하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액세서리 제품 목록은 온라인 KT샵 액세서리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아동 작가들이 KT의 고객과 자연스럽게 연결되고, 넓은 세상과 교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발달장애 아동 작가들의 특별하고 예술적인 시선이 담긴 에코백이 KT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따뜻하고 의미 있는 연말 선물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나상현 기자 greentea@seoul.co.kr
2021-11-30 19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