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미스터트롯’ 장민호 vs 김호중, 승자는 누구?...이찬원·김수찬 예고

‘미스터트롯’ 장민호 vs 김호중, 승자는 누구?...이찬원·김수찬 예고

임효진 기자
입력 2020-02-01 17:22
업데이트 2020-02-01 17: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1대1 데스매치 일부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나머지 무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30일 TV조선 ‘미스터트롯’ 측은 5회 본방송 이후 오는 6일 방송분에 대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1대1 데스매치를 벌이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김희재, 나태주, 김중연, 정동원, 신인선, 임영웅이 마스터들의 선택을 받으면서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따냈다.

이어 장민호와 김호중이 대결에 앞서 무대에 올라오는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조성했다. 장민호는 “오디션 때 받은 진의 왕관, 더 이상 너한테 없을거야”라며 선전포고를 했다. 이에 김호중은 “장민호 선배님 음악 인생에 흑역사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라고 패기 넘치게 받아쳤다.

선공에 나선 김호중이 ‘무정블루스’를 부르기 위해 무대 앞으로 나오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 대결의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 외에도 김수찬, 김경민, 신성, 노지훈, 이찬원 등의 무대가 예고되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은 오는 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