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부산창업설명회 개최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부산창업설명회 개최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6-17 09:00
업데이트 2019-06-17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셀프빨래방 브랜드 업계 1위의 ‘워시엔조이’가 부산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음 달 13일 KTX 부산역 5층 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셀프빨래방 창업의 전망과 성공전략, 워시엔조이 창업 특전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선착순 50명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워시엔조이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소개하고 창업과 관련된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아울러 상권분석전문가가 직접 참석해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전문가에게 맞춤형 심화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확대
워시엔조이 사업설명회 모습
워시엔조이 사업설명회 모습
워시엔조이는 현재 중국을 포함해 국내외 45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트렌드 코리아 2019’ 책에 소개되기도 했다.

워시엔조이는 국내 40여 개 셀프빨래방 브랜드 중 포털사이트 브랜드 조회수 업계 1위, 5년 연속 업계 단독 소비자만족지수 1위, SNS 팔로워 수 1위 등 수많은 기록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업계 유일 세탁장비 HACCP인증을 획득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스웨덴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를 확보하고 있다.

워시엔조이의 관계자는 “최근 무인창업 트렌드와 함께 창업 문의가 가장 많았던 부산·경남 지역 예비창업주를 위해 부산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부산 사업설명회를 방문한 참석자에게는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 확대
워시엔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부산/경남 프리미엄 사업설명회 및 서울 본사 사업설명회 신청이 가능하다.
워시엔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부산/경남 프리미엄 사업설명회 및 서울 본사 사업설명회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워시엔조이의 본사인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는 최근 NHN으로부터 5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