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빛나는 눈매 성형으로 청승가련에서 청순가련 이미지로

빛나는 눈매 성형으로 청승가련에서 청순가련 이미지로

입력 2010-01-13 00:00
업데이트 2010-01-13 15: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청순가련 가정부 캐릭터로 열연중인 신세경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지 확대
방송 초부터 청순한 얼굴과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청순 글래머’, ‘제2의 김혜수’라고 불리는 그녀의 가장 큰 매력은 청초하고 단아한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맑고 선한 눈이다.  

 신세경은 커다란 눈망울에 도톰한 애교살이 귀여움과 보호 본능을 자극하고 거기에 살짝 올라간 눈꼬리가 세련됨과 섹시한 이미지를 풍긴다. 대개 눈꼬리가 올라간 사람들은 선한 인상을 가지기 힘들지만 신세경은 선한 인상과 세련됨, 섹시함 모두를 가지고 있다. 남들은 하나도 가지기 힘든 것을 그녀는 다 가지고 있는 것. 

 아이원 성형외과 박병주 원장은 “과거에는 쌍꺼풀 라인만 있으면 된다는 인식이었지만 이제는 자연스러운 라인과 빛나는 눈동자가 매끄럽고 시원하게 조화를 이룬 눈으로 미의 기준이 구체적이고 다양해졌다.”며 “사람들이 신민아, 신세경처럼 섹시함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얼굴을 선호하면서면서 환자들의 요구가 다양해졌다.”고 밝혔다. 

 ‘마음의 거울’이라고 불리는 눈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자칫 날카로운 눈매나 쳐진 눈의 경우에는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잘못된 이미지를 전달할 수도 있다. 본인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좋지 않은 첫인상으로 고민한다면 ‘빛나는 눈매성형’을 통해 부드럽고 매력적인 이미지로 변신 할 수 있다.

 ’빛나는 눈매성형’은 흐리멍텅한 눈매를 더 맑고 또렷하게 보이도록 하는 수술로 눈이 작거나, 눈꼬리가 올라가 사나운 인상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시술 받는다.  

 시술방법은 주로 눈동자의 노출되는 정도에 따라 가장 적합한 쌍꺼풀라인을 디자인한 뒤 눈을 뜨게는 근육의 섬세한 조작을 통해 원하는 눈의 형태를 만들고, 피부를 봉합해 눈동자가 또렷하게 노출되도록 만들어준다. 또 미세 앞트임을 통해 흉터없이 눈을 세련되게 키워주고 반달눈 뒷트임으로 붙지 않으면서 올라간 눈을 부드럽게 내리고 길이를 늘여준다. 

 박 원장은 “보통 눈꺼풀을 들어 올리는 근육의 힘이 약해서 눈꺼풀이 동공을 덮는 경우를 ‘안검하수’라고 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안검하수성형술이 필요하다. 하지만 눈매교정술은 안검하수와는 달리 미적으로 좀 더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수술이다. 누구나 가능한 수술이지만 눈이 크다고 무조건 예쁜 것은 아니므로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항상 눈이 졸려 보이고 피곤해 보여 청승맞은 이미지 때문에 고민한다면 빛나는 눈매 성형을 통해 청순가련한 눈으로 이미지 변신을 해 보자.

 

 도움말: 아이원성형외과 박병주 원장

출처 : 아이원성형외과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