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영화> 오시이 마모루 감독 作 ‘무국적소녀’ 예고편

<새영화> 오시이 마모루 감독 作 ‘무국적소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7-12 18:04
수정 2016-07-12 18: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영화 ‘무국적소녀’ 스틸
영화 ‘무국적소녀’ 스틸

액션 스릴러 ‘무국적소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무국적소녀’는 어느 날 갑자기 정체를 알 수 없는 군인들이 학교를 점령하자 이를 막기 위해 목숨을 걸고 전투를 벌이는 여고생 ‘아이’(세이노 나나)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극중 주인공 ‘아이’가 정체 모를 적을 화려한 액션으로 단번에 제압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청순한 외모의 여고생이 선보이는 반전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는 ‘무국적소녀’의 연출은 세계적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오시이 마모루 감독이 맡았다. 그는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시리즈로 SF 역사를 바꾼 감독으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공각기동대’ 시리즈를 통해 많은 지지를 받았으며, 2004년 작품 ‘이노센스’로 일본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바 있다.

‘무국적소녀’는 야마가시 켄타로 감독의 단편 ‘도쿄무국적소녀’를 장편으로 재구성했다. 이에 대해 오시이 마모루 감독은 “평소 가지고 있던 세계관과 잘 들어맞았고, 현대적이고 세련된 액션 스릴러를 선보이고 싶었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7월 21일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86분.

사진 영상=THE 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