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en] 영화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맥아더 장군 동상에 헌화

[한 컷 en] 영화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맥아더 장군 동상에 헌화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1-13 17:15
수정 2016-01-13 17: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리암 니슨
리암 니슨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차 내방한 리암 니슨이 맥아더 장군 동상을 찾았다.

13일 ‘인천상륙작전’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리암 니슨이 이날 인천 자유공원에서 자신이 연기하게 될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 동상 헌화식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헌화식은 리암 니슨이 한국 전쟁의 아픔에 대한 공감과 맥아더 장군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고자 전격 결정된 것”이라고 전했다.

리암 니슨
리암 니슨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한국전쟁의 전세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킨 군번 없는 특수부대원들의 치열한 전투와 희생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리암 니슨은 국제연합군(UN군) 최고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 역을 맡았다.

이처럼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리암 니슨과 이정재, 이범수, 전세연, 정준호 등 국내 대표 배우들이 참여하는 ‘인천상륙작전’은 촬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영상=태원엔터테인먼트·CJ엔터테인먼트, 리암 니슨 주연작 ‘테이큰3’ 예고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