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싱가포르서 베이글 몸매 ‘후끈’

전효성, 싱가포르서 베이글 몸매 ‘후끈’

입력 2013-04-06 00:00
수정 2013-04-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시크릿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시크릿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의 싱가포르 솔로 무대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5일 시크릿이 지난달 29일 싱가포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TS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전효성이 비욘세의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를 솔로 라이브로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전효성이 복부가 드러나는 상의와 짧은 바지를 입고 몸매를 뽐내는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전효성은 비욘세의 파워풀한 댄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전효성의 솔로 영상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전효성 다이어트해도 베이글 몸매는 그대로네”, “전효성, 신이 내린 몸매의 소유자”, “전효성 영상만 무한반복 중”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