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프렌즈(KBS2 오후 11시5분) 정말 오래된 친구 찾기에 도전한 탤런트 ‘사미자’.50여년 만에 학창시절 친구들과 감동적인 만남을 갖는다. 이날 사미자의 파트너로는 모델,VJ, 의류 사업까지 종횡무진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 인정받고 있는 찰스가 출연한다. 세대를 넘나드는 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학창시절 이야기가 공개된다.
●글로벌 코리안<한국 의료 서비스 홍보〉(YTN 오전 10시35분) 한국국제의료서비스협의회에서 동포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의료수준을 홍보하고 의료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설명회를 가졌다. 일부 동포들은 보험료 인상이 계속되는 것을 감안하면 왕복 항공비 등을 부담하더라도 한국에서 의료 서비스를 받는 것이 저렴하다고 말한다.
●똑똑!교육충전소(EBS 오후 8시) 수업시간에 떠드는 것은 기본, 선생님의 수업 중에 쓸데없는 질문으로 수업의 흐름을 방해하는 재민. 공부만 하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딴생각 때문에 5분도 수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준수. 집중력과 관련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이 집중하지 못하는 원인을 알아본다.
●김미화의 U(SBS 오후 1시) 여자 복서 국가대표 민현미, 교도소 복서 서철 등의 쟁쟁한 유망주들을 탄생시켰고, 복싱 세계 챔피언 최용수도 가르치고 있는 일명 ‘불사조 파이터’ 박현성. 그는 마흔이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프로 대회 경기에 나서며 식을 줄 모르는 복서의 열정을 자랑한다. 복싱계의 살아있는 신화 박현성을 만나본다.
●거침없이 하이킥(MBC 오후 8시20분) 우편함 속의 카드 고지서를 보고 준하가 또다시 과부촌에 갔다는 걸 알게 된 해미는 순재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준하는 식구들을 피해 속옷 차림으로 도망을 친다. 좌석버스를 기다리던 민용은 버스가 막 도착하는데 커피를 사 오겠다며 가버린다. 민정은 버스에 앉아 불안해한다.
●TV소설 그대의 풍경(KBS1 오전 7시50분) 서울에 다녀온 수련은 동혁에 대한 배신감에 그를 잊기로 결심한다. 종구는 수련을 위로하려 하지만 수련은 여전히 마음을 열지 않는다. 윤주는 동혁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 하고, 수련은 자신을 위로하는 종구에게 모진 말을 내뱉는다. 그런 수련을 보며 종구는 모종의 결심을 하게 되는데….
2007-05-10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