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일 TV 하이라이트]

[01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6-12-01 00:00
수정 2006-12-0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 동생 효정의 이름을 빌려 직장도 다니고 결혼도 했던 신미정. 그 사실을 까마득히 모르고 당했던 남편 준호. 두 살 많은 줄 알았었는데 실제로 9살이나 많고, 이미 결혼도 두 번이나 하고 세 명의 아이까지 있는 여자. 준호는 완벽한 사기 결혼이라며 신미정과 그의 친정 가족들까지 모두 고소하려고 하는데….

 

사이언스+(YTN 오후 1시40분) 에너지 소비는 날로 커져가고 있지만 화석연료에너지는 한정되어 있어 시급한 에너지 자원 확보 대책이 필요하다. 이에 차세대 에너지가 많이 개발되고 있다. 자연 재해나 도로건설 등으로 버려진 산림 폐목이 그 중 하나다. 산림폐목 에너지의 국내 현황과 기존의 화석연료와의 차이점을 알아본다.

 

생방송 부모 60분(EBS 오전 10시) 친정엄마를 떠올리면 살가운 정보다 짜증과 화를 많이 내셨던 모습만 기억된다는 은경씨. 이제 두 아이에게 친정엄마와 똑같은 모습으로 심하게 화를 내고 있는 자신이 용서되지 않는데…. 자신이 받았던 친정엄마의 상처가 아이들에게 대물림되는 건 아닐지, 두려워지는 엄마, 은경씨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KBS1 오전 10시) 완전식품의 대명사, 바다의 우유 굴. 굴에는 철분이 풍부해 여성들의 피부미용에는 물론, 무기질의 아연은 성호르몬을 활성화해 남성의 스태미나에도 그만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굴의 다양한 효능, 영양과 함께 굴 요리를 맛있게 먹는 법까지 우리가족 겨울철 영양지킴이 굴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신동엽의 있다!없다?(SBS 오후 6시50분) 새우에 대한 획기적 재조명. 새우 전용 러닝머신을 제작하여 대한민국 새우 전문가들이 모두 모여 ‘새우 러닝머신 타기’ 프로젝트를 펼친다. 과연 새우는 러닝머신을 탈 수 있을까? 또 아찔한 특별석이 있는 케이블카와, 우리동네에 실제로 판매되는 사람키 만한 어묵꼬치가 있는지 없는지 알아본다.

 

얼마나 좋길래(MBC 오후 7시45분) 필두는 새벽잠이 덜 깬 선주를 깨워 만복을 절대로 용서할 수 없으니 그만 나가달라고 애원한다. 선주가 없어야 만복에게 복수를 할 수 있다는 필두의 말에 선주는 울음을 터뜨리며 그동안 사랑을 받기만 해서 더 떠날 수 없다고 한다. 보다 못한 동수는 직접 선주의 짐을 싸주며 눈물을 참는다.

2006-12-01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