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TV 하이라이트]

[27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06-27 00:00
수정 2005-06-2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어여쁜 당신(KBS1 오후 8시25분) 희주로부터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들은 기준은 다시는 그런 말 하지 말라며 불같이 화를 낸다. 희주는 기준 엄마를 찾아가 기준과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고, 기준 엄마는 뛸 듯이 기뻐한다. 힘찬은 인영에게 연애편지를 쓰고, 힘찬의 편지에 감동 받은 인영은 힘찬과 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SBS 오후 11시5분) 김혜수 김성수 조혜련 조규찬 변재원 등이 ‘내 인생 최대 공포의 순간’을 이야기한다.‘남자들만의 수술’을 하기 직전, 밤새 작업한 내용을 컴퓨터가 다운돼서 몽땅 날릴 뻔했을 때, 카드회사에서 카드값 독촉 전화가 올 때 등 다양한 체험이 공개된다.

사이언스+(YTN 오후 1시25분) 그 어렵다는 수학, 과학을 선생님보다 더 재미있게 가르쳐주는 똑똑한 어머니들이 등장했다.‘와이즈맘 수학 과학실험아카데미’의 수강생 어머니들이 바로 그 주인공들. 수학, 과학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엄마들이 직접 배워서 가르쳐야겠다고 생각한 것이 그 시작이었다고 한다.

문화센터(EBS 오전 11시) ‘어깨가 결린다’,‘뻐근하다’,‘목줄기가 따끔거린다’ 등 40∼50대 중년에게 가장 흔한 질환이며 만성적인 고통이 바로 어깨결림이다. 하지만 최근 나이와 상관없이 어깨결림과 목의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목과 어깨 통증을 덜고, 예방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배워본다.

환생(MBC 오후 9시55분) 기범을 쫓아나가던 정화에게 소법사가 다가온다. 정화는 소법사에게 전생에 기범과 남매였다는 사실에 놀랐다며 이제 어떡하냐고 하고, 소법사는 전생과 현생을 혼동할 필요는 없다고 말한다. 수현도 자신의 전생을 느낀다. 수현은 기범을 만나 그때 일부러 네 명이 모이게 했다며 미안하다고 한다.

위험한 사랑(KBS2 오전 9시) 정현은 세진병원 안의 수완이 사무실로 가다가 강제가 나오는 걸 본다. 반가워 강제를 부르나 강제는 생각에 빠져 못 듣고 그냥 지나친다. 사무실 문을 여니 강제가 자는 수완의 어깨에 걸쳐놓은 양복 상의를 보고 의아해한다. 윤자는 부덕이 인수와 함께 자고 있는 걸 보고 기겁을 한다.
2005-06-27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