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뱀 vs 코브라, 싸움의 승자는?

비단뱀 vs 코브라, 싸움의 승자는?

입력 2015-08-31 10:50
수정 2015-08-31 10: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비단뱀과 코브라가 다툼을 벌이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다.

28일 영국 데일리메일과 미러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최근 싱가포르 난양공과대학(Nanyang Technological University: NTU) 내에서 비단뱀과 코브라가 뒤엉켜 싸우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들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은 이 대학 학생들이 촬영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차들이 달리는 도로 옆 갓길에 뱀 두 마리가 뒤엉켜 있다. 기 싸움이 팽팽해 보이지만 사실상 녀석들의 싸움은 이미 비단뱀이 코브라의 머리를 제압해 우세한 상황.

이후 코브라는 비단뱀에게 벗어나고자 몸부림치지만 쉽지 않다. 이렇게 두 녀석의 거친 싸움을 지켜보는 이들은 간혹 비명을 지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목격자에 따르면 비단뱀과 코브라의 싸움은 30여 분 동안 지속하였으며, 코브라는 비단뱀에게서 극적으로 벗어나 숲 속으로 달아났다고 전했다. 또 이날 도로에 남아 있던 비단뱀은 동물보호단체에서 안전하게 포획됐다.

이처럼 비단뱀과 코브라의 싸움이라는 보기 드문 해당 영상은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확산하며 누리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영상=hemant kumar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