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럭셔리 가죽상품 타투 새겨 보세요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홍보 모델들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 제품에 새겨진 타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소공동 본점 1층에서 벨루티 팝업스토어를 열고 가죽 상품에 다양한 문양의 타투를 새겨 주는 타투 시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佛 럭셔리 가죽상품 타투 새겨 보세요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홍보 모델들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 제품에 새겨진 타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소공동 본점 1층에서 벨루티 팝업스토어를 열고 가죽 상품에 다양한 문양의 타투를 새겨 주는 타투 시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홍보 모델들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 제품에 새겨진 타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소공동 본점 1층에서 벨루티 팝업스토어를 열고 가죽 상품에 다양한 문양의 타투를 새겨 주는 타투 시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019-04-0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