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美 가전 시장 진출 확대

‘비스포크’ 美 가전 시장 진출 확대

입력 2021-12-30 20:36
수정 2021-12-31 01: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비스포크’ 美 가전 시장 진출 확대
‘비스포크’ 美 가전 시장 진출 확대 삼성전자가 맞춤형 생활가전 ‘비스포크’ 가전의 미국 시장 출시를 확대한다. 올 1분기 ‘당신에게 맞는 냉장고를 디자인하라’는 콘셉트로 미국 시장에 비스포크 냉장고를 처음 선보인 삼성전자는 현지 인기를 반영해 신규 제품 공급을 확대하기로 했다. 사진은 비스포크 냉장고가 설치된 주방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맞춤형 생활가전 ‘비스포크’ 가전의 미국 시장 출시를 확대한다. 올 1분기 ‘당신에게 맞는 냉장고를 디자인하라’는 콘셉트로 미국 시장에 비스포크 냉장고를 처음 선보인 삼성전자는 현지 인기를 반영해 신규 제품 공급을 확대하기로 했다. 사진은 비스포크 냉장고가 설치된 주방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2021-12-3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