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만큼 기부”

“걷는 만큼 기부”

입력 2013-02-13 00:00
업데이트 2013-02-1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걷는 만큼 기부”
“걷는 만큼 기부” 12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직원들이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화장품 브랜드인 클린앤드클리어와 함께 펼치는 ‘빅워크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내려받은 뒤 걸으면, 걷는 거리 100m마다 1원씩이 의족장애아동에게 기부된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12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직원들이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화장품 브랜드인 클린앤드클리어와 함께 펼치는 ‘빅워크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내려받은 뒤 걸으면, 걷는 거리 100m마다 1원씩이 의족장애아동에게 기부된다.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013-02-13 25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