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좋아하는 광고모델’ 1위 이승기

‘소비자가 좋아하는 광고모델’ 1위 이승기

입력 2011-12-23 00:00
수정 2011-12-23 0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승기 스포츠서울
이승기
스포츠서울
가수 겸 연기자 이승기가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모델로 뽑혔다.

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가 22일 발표한 ‘2011 소비자 행태 조사’(MCR)에 따르면 소비자가 선호하는 광고모델 부문에서 이승기는 12.5%의 지지율로 김연아(7.2%)를 제쳤다. 이승기와 김연아는 지난해 조사에서도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현빈(6.3%)과 김태희(6.1%), 원빈(3.5%), 아이유(2.5%), 소녀시대(2.3%), 고현정(2.2%)이 그 뒤를 이었다. 제약회사 광고에 출연해 광고 음악 ‘간 때문이야’를 유행시켰던 축구 선수 차두리는 2.2%의 지지율로 남자 스포츠 스타 가운데 가장 높은 9위를 차지했다.

홍지민기자 icaurs@seoul.co.kr



2011-12-23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친하지 않은 직장동료의 축의금 얼마가 적당한가?
결혼시즌을 맞이해 여기저기서 결혼소식이 들려온다. 그런데 축의금 봉투에 넣는 금액이 항상 고민이다. 최근 한 여론조사에 의하면 직장동료의 축의금으로 10만원이 가장 적절하다는 의견이 가장 높았다. 그러면 교류가 많지 않고 친하지 않은 직장동료에게 여러분은 얼마를 부조할 것인가요?
1. 10만원
2. 5만원
3. 3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