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호일마스크팩 2종 완판신화로 차세대 K뷰티 문을 열다
화장품 업계에 불어 닥친 마스크팩 열풍은 ‘1일1팩’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만큼 확산되어, 이제는 K-뷰티에서 없어서는 안될 주력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이러한 분위기 가운데 여성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비브라스의 프리미엄 골드∙실버 호일 마스크팩 시리즈가 지난 바이탈 마스크팩 시리즈에 이어 초도물량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여성을 위한 뷰티케어 브랜드 비브라스의 프리미엄 골드∙실버 호일 마스크팩 시리즈가 지난 바이탈 마스크팩 시리즈에 이어 초도물량완판 신화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비브라스 제공.
골드 호일 마스크팩(럭셔리 프레스티지)은 오로라 광채 마스크라는 애칭처럼 강력한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인 안티세범-피(Anti Sebum P)와, 피부 노화관리에 효과적인 캐비어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또 실버 호일 마스크팩(스폐셜 플래티넘)은 피부 영양 특허성분인 아미노산(Amino acid) 컴플랙스와 피부결 개선과 각질제거에 탁월한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백옥 광채 마스크’란 애칭을 얻은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 케어라인 호일마스크팩 시리즈는 수분 흡수 및 전달을 극대화시키는 콜로이달 백금이 타사대비 5배가 함유되었으며, 마스크팩 표면을 호일로 처리해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고영양을 피부에 남김없이 전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별도의 마케팅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초기물량이 완판된 이후 재입고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구매여부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2차 물량에 대한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브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쇼핑몰(내달오픈예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