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통상부가 11일 정부중앙청사 살림을 마무리하고 사실상의 외교부 단독청사로 입주한다.
외교부는 이날 오전 서울 세종로 정부중앙청사 옆에 신축된 중앙청사 별관에서 내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갖고 입주에 들어간다.입주는 이달 내 마무리할 계획이다.
김수정기자 crystal@
외교부는 이날 오전 서울 세종로 정부중앙청사 옆에 신축된 중앙청사 별관에서 내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갖고 입주에 들어간다.입주는 이달 내 마무리할 계획이다.
김수정기자 crystal@
2002-12-11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