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하반기 히트상품 본상/ 한국야쿠르트 윌

2001하반기 히트상품 본상/ 한국야쿠르트 윌

입력 2001-11-30 00:00
수정 2001-11-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지난 9월 출시된 윌은 정장작용뿐 아니라 위까지 고려한고기능 발효유다.유산균·면역난황 등을 결합해 위암 발생에 관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윌의 효능은 서울대 내과교실의 임상실험에 참여한 21명중 18명이 파일로리균의 급격한 감소효과를 보임으로써 입증됐다.윌은 파일로리 억제기능뿐 아니라 간장보호,간기능 향상,피로회복,혈액순환 촉진 등에도 효과가 있다.알로에와배과즙 등을 첨가,상큼한 맛을 보강했다.윌은 현재 하루 60만개 정도 팔린다.

2001-11-30 3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