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협 홈페이지 엉망

배구협 홈페이지 엉망

입력 2000-10-30 00:00
수정 2000-10-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러니 인기가 없지’-.대한배구협회 홈페이지 부실운영으로 팬들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다.

팬들의 원성이 가장 큰 것은 늦은 경기결과 게재.지난 28일 끝난 대학배구 3차대회에서도 경기가 끝난지 5∼6시간이 지난 뒤에야 결과를알려줬다.특히 28일 벌어졌던 결승전 경기결과는 만 하루가 지난 29에도 게재되지 않았다.

이에 대해 협회측은 “대학대회는 대학배구연맹이 주관하기 때문에대학연맹측에서 결과를 통보받아야 홈페이지에 띄울 수 있다”며 변명으로 일관하고 있다.

홈페이지 개설 때부터 경기결과에 대한 빠른 게재를 요구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지만 협회는 지금까지 ‘복지부동’으로 일관했다.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팬들은 게시판을 통해 서로 정보를 주고받고 있는 실정이다.

다른 서비스도 사정은 마찬가지다.‘역대대회 성적’ 코너에는 지난해 성적만이 올라있어 최근 대회성적에 대해서는 전혀 알 수가 없다.

또 ‘향후 일정’코너에도 일년 전인 99년 하반기 일정만이 버젓이게재돼 있다.

한 배구팬은 “협회는 침체된 배구를 살리기위해서 거창한 일들만생각하지 말고 홈페이지운영 같은 손쉬운 일부터 신경쓰야 한다”고말했다.

박준석기자 pjs@
2000-10-30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