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국 부천 원미을 새 위원장 이사철씨

신한국 부천 원미을 새 위원장 이사철씨

입력 1995-12-19 00:00
수정 1995-12-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한국당은 18일 경기 부천시민회관에서 이한동 국회부의장을 비롯한 당직자 및 당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천 원미을지구당 임시대회를 열어 이사철 변호사를 새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1995-12-19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