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개성공단과 거래 계속할게요”

“개성공단과 거래 계속할게요”

입력 2013-09-30 00:00
업데이트 2013-09-30 0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패션그룹 형지 ‘오더 약속 증서’ 전달

크로커다일 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 하슬러 등의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는 패션그룹형지가 개성공단 입주 기업에 지속적으로 주문을 하기로 했다.

이미지 확대
28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광화문광장에서 김명호(왼쪽에서 네 번째) 패션그룹형지 사장이 한재권(가운데) 개성공단기업협회장에게 주문 약속 증서를 전달한 뒤 박원순(왼쪽에서 두 번째) 서울시장 등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패션그룹형지 제공
28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광화문광장에서 김명호(왼쪽에서 네 번째) 패션그룹형지 사장이 한재권(가운데) 개성공단기업협회장에게 주문 약속 증서를 전달한 뒤 박원순(왼쪽에서 두 번째) 서울시장 등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패션그룹형지 제공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개성공단 발전 기원 시민 한마당’에서 개성공단 입주 기업에 ‘오더 약속 증서’를 전달했다. 이 행사는 서울시와 개성공단기업협회 등이 개성공단 입주 기업을 격려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김명호 패션그룹형지 사장은 “2004년부터 개성공단과 거래해 왔는데 오랜 관계를 맺어 온 동반자로서 위기에 처한 입주 기업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하려 한다”면서 “남북 협력의 상징인 개성공단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으로 주문하고 함께 발전 방안을 찾겠다”고 말했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3-09-30 2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