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자핸드볼 콩고 37-23 대승…김소라 6골

한국 여자핸드볼 콩고 37-23 대승…김소라 6골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21-12-03 09:45
수정 2021-12-03 09: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제핸드볼연맹 세계선수권대회 첫 경기 승리
5일 튀니지와 조별리그 2차전

한국 여자핸드볼 대표팀이 제25회 국제핸드볼연맹(IHF)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시작을 승리로 장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한국은 3일(한국시간) 스페인 그라노예르스에서 열린 대회 조별리그 F조 1차전에서 콩고를 상대로 37-23 대승을 거뒀다. 김소라(경남개발공사)가 6골을 기록하며 가장 많은 득점을 올렸다.

한국은 경기가 시작한 뒤 김진이(부산시설공단)와 조하랑(대구시청), 조수연(서울시청)이 연달아 골을 넣으며 3-0으로 앞서갔다. 전반 중반에는 송지영, 김소라, 조수연의 연속골에 힘입어 12-6까지 점수차를 벌렸다.

콩고도 꾸준히 점수를 내며 쫓아왔지만 후반에도 한국은 콩고와 10골 이상 점수차를 유지하며 여유있게 첫 승을 올렸다.

서준오 서울시의원, 의정보고서 배부로 임기 4년 성과 적극 홍보

서울시의회 서준오 의원(더불어민주당·노원4)이 임기 4년의 성과를 담은 의정보고서를 제작하여 배부에 나섰다. 홍보 극대화를 위해 출근시간 지하철역과 상가 방문 배부 등 전통적인 방식과 함께 의정보고서를 고무줄로 지역구 대다수 세대 현관문 손잡이에 거는 색다른 방식으로 배부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의정보고서에서는 남다른 경력과 확실한 실력을 갖춘 서 의원이 이루어낸 수많은 의정활동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서준오 의원은 우원식 국회의원 보좌관과 김성환 노원구청장 비서실장, 청와대 행정관,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등을 역임했다. 의정보고서에는 노원의 도시경쟁력에 중요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 유치와 강남 접근성을 높이는 교통인프라 구축,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재건축·재개발 성과들이 주요하게 담겨 있다. 더불어 교통 보행 및 편의시설 개선과 여가문화 공간 확충, 업무·문화·복지시설 설치 등의 성과와 노원구 발전과 아이들의 학교 교육환경개선 예산 확보 성과까지 정리되어 있다. 서 의원은 가장 큰 성과로 광운대역세권개발과 현대산업개발 본사 유치, 800여개 바이오기업 유치를 위한 창동차량기지 개발 그리고 재건축·재개발을 위한 지구단위
thumbnail - 서준오 서울시의원, 의정보고서 배부로 임기 4년 성과 적극 홍보

한국은 오는 5일 오전 2시(한국시간) 튀니지와 조별리그 2차전에 임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