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키스캠에 잡힌 문재인 대통령 내외 반응

[영상] 키스캠에 잡힌 문재인 대통령 내외 반응

김형우 기자
김형우 기자
입력 2018-03-18 11:15
수정 2018-03-18 13: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Sungil Jang.
유튜브 영상 캡처. Sungil Jang.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전광판 키스캠에 잡혔다. 지난 17일 강원도 강릉하키경기장에서 열린 평창패럴림픽 아이스하키 한국과 이탈리아의 동메달 결정전에서다.

한 유튜버가 이날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에는 2피리어드가 31.6초 남은 상황에서 경기장 중앙에 설치된 전광판 화면에 잡힌 문 대통령과 김 여사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이 카메라에 잡히자 경기장에는 안녕바다의 ‘별빛이 내린다’라는 곡이 흘러나왔고 키스캠 분위기가 연출됐다. 문 대통령은 카메라를 물끄러미 쳐다봤고 김 여사는 쑥스러운 듯 고개를 숙이며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주변에 앉아있던 추미애 대표와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임종석 비서실장, 조국 민정수석이 폭소를 터트리는 장면도 잡혔다. 문 대통령과 김 여사가 키스를 보여주지 않았지만, 경기장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다.

이런 분위기에 화답이라도 하듯 이날 경기에서는 3피리어드 11분 42초에 장동신의 결승골이 터지면서, 한국은 동계패럴림픽 출전 사상 아이스하키 종목 첫 동메달을 따냈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