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석 미니홈피엔 대표선수 사진 가득

이호석 미니홈피엔 대표선수 사진 가득

입력 2010-03-03 00:00
업데이트 2010-03-03 16: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010 밴쿠버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은메달리스트 이호석(24)이 올림픽에 참가한 대표선수들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이미지 확대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호석 선수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밴쿠버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이호석 미니홈피> 연합뉴스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호석 선수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밴쿠버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이호석 미니홈피> 연합뉴스


 이호석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김연아,이상화 등 이번 올림픽에 참가한 대표선수들이 쇼핑하는 모습이나 폐막식 장면 등을 찍은 사진을 올려놓았다.

 미니홈피에는 이정수,곽윤기,성시백 등 쇼트트랙 선수뿐 아니라 ‘피겨 퀸’ 김연아와 곽민정,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와 모태범이 경기장을 떠나 자연스럽게 찍은 사진이 실렸다.

 사진 속에서 김연아는 화려한 옷을 입은 피겨 챔피언의 모습이 아니라 당구를 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있고 기념품점에서 물건을 고르면서 미소 짓는다.

 또 이상화와 함께 땅바닥에 앉아 있거나 다른 선수들과 거리낌 없이 얘기를 나누는가 하면 영화 007의 주인공처럼 권총을 잡은 모습을 취하면서 웃고 있다.

 또 곽민정도 가게에서 산 선글라스를 쓰고 손으로 V자를 그리는 등 10대 소녀의 천진난만함을 그대로 보여준다.

 3일 오후 4시 현재 이호석의 미니홈피를 다녀간 방문자 수는 이미 23만 명을 넘었다.

 미니홈피에 네티즌들은 “귀여워”,“퍼가요”란 말을 남기고 사진들을 바쁘게 퍼 나르고 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