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형식 마케팅 공모전

오디션 형식 마케팅 공모전

입력 2012-01-16 00:00
수정 2012-01-16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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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인프라코어 27일까지 접수

두산인프라코어가 ‘위대한 탄생’ 등 최근 유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과 같은 형식의 대학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공모전을 연다.

15일 두산인프라코어에 따르면 ‘대학생 비즈니스 스쿨’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공모전은 완성된 응모작을 접수한 뒤 한 차례의 심사로 우승작을 뽑는 일반적인 공모전과 다르게 제안서 심사, 합숙, 아이디어 심화, 공개 프레젠테이션 등의 과정을 거친다. 이를 통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여 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여기에 광고,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가한다.

제안서 접수는 오는 27일까지이며 대상 1팀에는 해외 스포츠마케팅 현장체험 기회와 장학금 500만원,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에게는 각 400만·300만·20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인프라코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DSinfracoreY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2-01-16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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